1. 2003.01.06 - 성도들에게 예언하는 정목사
정목사의 예언을 듣고 기뻐하는 성도들 |
2. 2003.07.14 - 베니힌 추천
베니힌은 누구일까? 어떤 사람들은 논란의 인물이라고 하지만, 이미 미국에서는 털릴대로 털려서 더이상 팔리지도 않는 가짜 성령사역자 였다. 기쁨의 교회는 2003년 당시 이상한 성령운동에 빠진나머지 필터링도 안되는 이런 사람들을 교회 홈페이지에 버젓히 추천한다.2. 2003.09.18 - 미국교회 탐방을 감
2. 2003.10.20 - 정목사가 직접 신사도 견학편지씀.
정의호 목사가 교류한 목사들 |
척스미스, 릭워렌, 로버트 슐러, 은혜 한인교회 김광신 이것도 블로글에서 천천히 다룰예정인데, 뭐....특히 은혜한인교회 김광신은....핳.... 기대 하시라 시작도 안했다.
김삼성 선교사 - 이름 잘 기억하시라, 이사람도 신사도 선교사이다. |
성령의 역사가 강한곳은 강한 훈련이 있다고 한다. 뭘 배워왔는지 뻔하지만, 기쁨의 교회시스템은 성도들을 교회봉사에 갈아넣는 곳인데, 정목사가 왜 그렇게 사람을 삶을 파괴하는 성도훈련이 집찹하는지 알 수 있음. 그럼 사도시대에 저런 훈련이 없었는데, 성령의 역사는 왜 그렇게 강하게 일어난 거임??? 성경이 틀린거임??
교회 부흥프로그램을 도입함. |
정목사는 교회 부흥에 올인을 한 모습이다. 저 위에 설명에 어디 한줄 영혼에 대한 사랑에 모습이 보임??? 오로지 교회 부흥에 꽂힌 모습임을 알 수있다.
정목사를 그리워 하는 모습이다. |
아이돌급 팬덤을 형성한 정목사의 모습이다. 정목사의 근황을 알 수 있다니, 감동해서 우는 모습도 보인다. 이런 분들이 지금 기쁨의 교회 그룹장이나 팀장이겠지...... 말을 아끼자.
3. 2004.04.28 - G-12 프로그램 도입
4. 2004.10.25 - 알파코스 도입
5. 2005.05.06 - 트레버 뉴포트 금요철야 초청
5. 2005.06.12 - 사도와 선지자의 직분 설교(정의호)
부 록 (알파코스, G12)
알파코스가 뭘까? 교회 부흥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영국에서 나온것인데, 잘활용하면 좋다고 하지만, 이게 구조적으로 훈련 이라는 개념이 들어있기 때문에, 성도들를 갈아넣어야 한다.이번엔, 금이빨을 만드시는 성령님을 만나보자.
놀라운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
치아가 나왔는데, 이만큼 뚫려야 되는데, 그부분이 지금 조금색깔이 다르다고,금색인데, 다른걸로 지금 완전히 메워져 버렸습니다. |
주님 이시간 주님의 치유의 기름부음 권능의 기름부음을 풀어놓습니다.앞에있는 성도님 그 치아를 새롭게 생성하신 주님. |
교계의 입장
< 알파코스 >
G12 : 합동(2008/93/이단성)
신사도운동 : 고신(2007/57/지극히 불건전한 사상, 관련 저술탐독 금지, 강사초빙 금지, 참여금지), 합신(2009/94/이단성, 참여금지), 미주한인장로교연합(2012/교류금지), 기장(2014/99/교류금지), 미주합동(2013/34/이단)
G12를 도입하여 운영하는 교회는 대개 다음과 같은 특징
- 셀 리더들의 모임인 원형 셀이 목사님의 지시를 받아 교회의 모든 일을 담당한다. 따라서 장로나 권사를 많이 세우지도 않고 그 역할이 줄어들게 된다.->기쁨의 교회 빙고
- 헌금, 십일조와 전도를 많이 해야 복을 받는다고 강조한다.->기쁨의 교회 빙고
- 목사와 사모는 하나님께 권한을 위임 받았기 때문에 절대 순종해야 된다고 가르친다.
->기쁨의 교회 빙고
- 전도는 새신자 양육 프로그램인 '알파코스'를 통하고, 교회의 성도들이 일년에 한번 이상씩 해외 선교를 나간다.
->기쁨의 교회 빙고
- 빈야드식의 사역(뒤로 넘어뜨림 등), 신사도적인 계시의 가르침, 공개 죄 고백, 심지어 베뢰아(귀신론)등 이단으로 판명된 단체에서 주장하는 내용들도 상당부분 수용한다.
->기쁨의 교회 빙고 ( 소감문을 써야함, 땅밟기 기도, 지역귀신론 시행중 )
결론적으로 G12는 신자들에게 믿음에 열정과 열심이 있게 하는 장점은 있습니다. 목사와 사모나 어느 개인에게 맹종하게 만들고, 신사도적인 경향을 가진 신비주의로 몰아감.
따라서 하나님으로부터 직통 계시를 받는다는 교회나 단체에서 생기는 전형적인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G12는 교인수를 양적으로 부흥하게 하는 일종의 교회 부흥운동이라고 말할 수 있음.
교회의 부흥은 숫자적인 양적으로가 아니라 질적으로 부흥하는 것이 선행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용인구성 기쁨의 교회는 신사도?.타임라인 2부에서 계속 알아보자.
3 댓글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제보 감사합니다. 더 찾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