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solarbanner

header ads

정의호와 기쁨의 교회의 거짓 가르침


기쁨의 교회에서는 동일시(동일성) 회개를 가르친다.

중보기도를 통해 타인의 죄를 대신 속죄 받을 수 있다는 이론=신사도 홍정식과 같은 거짓가르침
 





위의 유튜브 계정은 신사도 WLI(피터와그너재단) 과 HIM에서 활동하는 국내신사도 대부 홍정식 목사의 예배가 송출된 장면입니다.
동일시 회개라고 나오죠.

아래는 정의호목사의 교회 기쁨의 교회에서 동일시 회개에 대한 간증을 한 어느 여성도의 영상입니다. 기쁨의 교회는 주일 예배에 간증을 아주 면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간증자 선발에서 간증발표까지 셀 동역자->셀장->팀장->그룹장->목사보고 의 과정을 거치며, 최종승인은 정의호가 합니다.

즉, 정의호의 허락이 없으면, 주일예배 간증발표가 이루질 수 없는 구조입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거짓 가르침이 정의호의 승인하에 이루졌다는건 정의호의 평소 신앙관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는 거짓 가르침을 가르치는 거짓 선생입니다.

기쁨의 교회는 언제나 증거를 들이대지 않으면, 교활하게 그런적 없다고 잡아떼거나,
일부 교인들이나 리더들의 잘못이라고 못을 박습니다.
교활하면서도 비겁합니다.

왜냐면, 저역시 기쁨의 교회에서 가르치는 모든 거짓교육을 받았던 사람이기때문에,
기쁨의 교회에서 이런 이슈들이 터져나올때마다 거짓답변으로 대응하는게 얼마나 치졸하고 더러운 대응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영상은 어차피 간증자 본인이 참여해서 누구나 볼 수 있게 기쁨의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계정에 게시되었기 때문에, 게시합니다.

간증하신 분이 무슨 잘못이 있습니까.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죠...

그렇게 교육시키고, 간증을 부추켜놓고, 이제와서 모든건 일부 리더들의 일탈이다. 라며, 잡아떼는건 양떼를 보호해야 할 목자에 걸맞는 행동이 아니라, 이단들의 행태와 같습니다.









또 아니라고 할까봐 여기 주보를 포스팅합니다. 저분 한분뿐이고, 실수였을 까요?
아니요. 아주 꾸준히~~~~ 기쁨의 교회는 이런 잘못되 가르침을 교회의 교육프로그램에서 아~~주 체계적으로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물론, 글 쓴이 본인인 저도 이 내용을 열심히 배웠었습니다.


[2011년]예언기도 간증


[2011년] HR수련회 전도하면 질병이 치유된다는 간증



[2016년] 질병및 환란이 하나님의 저주로 인한것




[2017년] 가계 저주론 간증


[2018년] 목사와 사모에게 반대하다가 죽을 뻔한 사고가 남




거짓을 가르치는 거짓 교사 정의호와 기쁨의 교회

위에서 열거한 이상한 가르침들을 보면,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는다.
성경의 가르침인지 무당의 가르침인지 알 수 가 없다.

하나님은 목사와 사모를 통해서 지령을 내리시고, 그들을 거역하면, 저주를 내리시고, 목숨을 위협하기 까지 하시나?

하나님이 예언을 해주시나?

우리는 이미 죽은 조상들의 죄를 대신 회개를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대대로 그 저주를 물려받게 되는것인가?

우리의 중보기도는 예수님을 대신해서, 다른사람의 죄를 대신회개해 줄 수 있는걸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