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solarbanner

header ads

용인구성 기쁨의 교회는 신사도?5편

용인구성 기쁨의 교회 초청 강사들2

 

기쁨의 교회에서 초청한 강사들을 살펴보자. - 신디제이콥스


2. 신디제이콥스 (Cindy Jacobs)

1) 신디 제이콥스의 개인사
우선, 이사람은 피터와그너가 조직한 "사도의회"의 12명의 초기 사도중의 한명이다.
그만큼 신사도에서 영향력이 큰 인물이며, 거의 보스급 이라고 할 수있다.
또 그만큼 악한 지배력이 있는 여자이다.
보통 신사도 예언가들은 처음 몇번은 예언이 맞아들어간다. 그러면서 이름을 알리고, 돈벌이도 짭짤하다. 그러나 대부분 이들은 시간이 좀 지나면서 예언이 안맞아들어가고, 그러면 그럴수록 본인들도 초조해 하는지 무리한 예언을 풀다가 퇴물의 길을 걷는다. 
신디제이콥스가 그런식이다.
그리고, 이여자는 본인이 4살부터 예언을 한다고 주장한다.그리고, 현재는 본인의 자녀들도 예언을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근거가 어디있냐고? 여기,

신디제이콥스 <내 말을 네 입에 두었노라> 




위 책에서 본인이 기록했음 "4부터 예언을 했다고.....-_-; "

[1955년, 4살 난 여자 아이가 엄마 무릎으로 기어 올라가며 “엄마, 여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물론 네 살짜리 아이였던 나는, 나의 여동생의 출생에 대해 알았던 ‘지식’이 예언(자발적이고도 신적으로 주어진 어떤 사람이나 사건에 대한 이해나 예견)이었다는 것이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었다. ···내가 여동생의 출생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다는 사실은, 그것이 내 생애에서 나타난 단 한 번의 사건이었다 하더라도, 내가 나의 삶 가운데 예언적 소명을 받았다고 할 만한 작은 증거가 될 수 있다](pp.23~24).

"이제는 본인의 자녀도 예언을 한다며.... -_-; "

[메리가 예언적인 아이라는 것을 짐작케 하는 첫 번째 지표는 전기코드 구멍에 대한 씨름이었다. 기는 법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그 아이는 집안의 모든 전기 구멍에 손가락을 들이미는 것이었다. 우리는 작은 안전마개를 사다가 막았지만, 그 아이는 그것을 빼버리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그 작은 손을 아무리 때려도 그 아이는 또다시 전기 구멍으로 기어갔다](pp.194~195).

신디의 자녀 다니엘이 11살 때 가졌던 체험을 자랑스럽게 소개함.

[다니엘은 “주님, 저는 할아버지가 보고 싶어요”라고 기도하고 있었다. 바로 그 순간, 그 아이는 두 사람이 벽에 기대어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엄마”하고 그 아이는 흥분해서 말했다. “한 사람은 예수님이었고요. 다른 사람은 할아버지였어요” ···그 아이는 부드럽게 이렇게 말했다. “엄마, 그분이요. 이렇게 말했어요. ‘다니엘, 나는 네 할아버지란다. 나도 성경에 나오는 다니엘을 알고 있다. 언젠가는 내가 그를 너에게 소개시켜 주겠다’.” 다니엘은 계속해서,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나의 아버지의 젊었을 때의 모습을 정확하게 설명했다. “엄마, 그리고 나서 할아버지가 이렇게 말했어요. ‘메리에게도 안부 전해라. 아 참, 한 가지 더 있다. 주님은 네가 그분을 위해 일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고 너를 매우 자랑스럽게 여기신단다’”](p.309~310).

죽은 자를 보았다는 다니엘의 체험은 신디가 생각하는 ‘환상’이라는 개념과 연결된다. 신디는 환상의 종류를 ‘열린 환상’, ‘내적 환상’으로 구분한다. 열린환상은 실제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다시 말해 영적인 존재인 천사도 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p.321). 이는 같은 영적 존재인 사탄도 볼 수 있으며, 영이신 하나님도 볼 수 있다는 말이 되기도 한다. 과연 그 말이 옳은가? ‘신접한 자나 초혼자를 용납하지 말라’(신 18:11)는 성구가 그녀의 성경에는 존재하지 않는 모양이다.

2) 이제 그녀의 사상을 알아보자.

가계저주론...

신디는 조상의 저주가 가계를 통해서 흐른다는 소위 ‘가계저주론’ 사상을 가지고 있다.
(예장합신/2001년 86회 총회/위험한 사상, 예장통합/2006년 91회 총회/사이비성 농후).

신디는 자신에게 있는 심령능력은 아버지 집안으로부터 유래되었다고 믿고 있음.

그 이유로 아버지가 심령술, 점성술, 독심술 등에 관심을 기울여왔었다고 했다. 그러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친구 아버지는 “장차 큰 영매가 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는 것이다. 신디의 말을 들어보자.

[전술한 바와 같이 나는 어릴 때부터 무엇인가를 “알았던”것 같다. 그 예언들 중에 많은 것은 주님으로부터 온 것들이었다. ···나는 좀더 심령능력에 가까운 쪽으로 끌려가기 시작했다. 이런 것들의 대부분은 아버지 쪽의 가족으로부터 유래했다. 사실 우리는 심령술에 대해 농담하면서, 때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어떻게 알아맞출 수 있는지 이야기하곤 했다. 나는 점성술 책에 있는 나와 관계된 내용을 읽기는 했지만 거기에 대해 단 한가지도 염두에 두지는 않았다. ···대학에 들어가면서 나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으려 시도하면서 독심술을 한다고 장난을 치기도 했다](p. 88).

그녀는 “가족 안에 이단적 사술에 종사한 경력이 있는 사람은, 비록 그것이 2세대나 3세대 전에 제거된 일이라 하더라도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샌포드 부부의 책 내용을 인용하며 자신도 ‘심령유전’을 받고 있음을 인정했다. 그로 인해 자신에게는 ‘공포’와 ‘염려’라는 세대를 통해서 흘러온 죄악이 존재해 왔다는 것이다(p. 88-89).

그녀의 가계저주론 사상은 성경을 해석할 때도 그대로 드러난다. 다윗이 밧세바와 비도적적인 행동을 한 이유를, 다윗이 기생 라합의 직계 후손이라는 데서 찾는다. 마찬가지로 다윗의 아들 솔로몬이 성적 범죄를 저지른 그 원인이, 그의 불신앙과 인격 등의 문제 때문이 아니라 그의 아버지 다윗의 성적 범죄 때문이라는 것이다. 다윗의 또 다른 아들 암논의 근친상간의 죄도 역시 마찬가지라고 한다(p.90).

특별한 방법으로 가계저주론 사상을 끊을 수 있다며 그 방법까지도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선조들의 특정한 죄를 찾아내라.
2. 그 죄에 대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개하라
(그녀는 회개 기도문도 기록해 놓았다. 필자 주).
3. 그 죄의 결과로 오게 된 모든 저주의 능력을 무너뜨리라.
4. 이러한 죄의 열매가 당신과 당신 자녀들의 인생에서 메말라버리고 죽어버릴 것을
선포하라.
5. 당신의 인생에 세대적 불의에서 유래된 모든 부정적 영향을 고쳐주시도록 주님께 요청하라.
6. 이러한 세대적 불의로 인해 지나간 속박과 악습을 분별해 내라.
7. 이러한 속박과 악습과 중독에 대한 소유권을 취하라.
뭔 소리임? 그럼 예수님믿는건 소용 없는거네? 모든 저주와 죄악에서 해방 시켜셨다고 했는데, 이건 또 뭐가있음? 그럼 이 말씀들은 뭐지?

“새로운 피조물”(고후 5:17)"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롬 8:1)"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요일 1:9)"

그러니깐 기쁨의 교회가 신디 를 초청할 당시 기쁨의 교회 정의호 목사와 교역자들과 당시 팀장들은 반드시 잘못을 인정하고 성도들에게 사과를 해야하는 이유가 이런데에 있음.
이런 사람을 데려다가 성도들에게 권장하고, 집회를 한것임.
뒤에 더 파보겠지만, 이런게 한두번이 아님.

3) 예언의 오류투성이

파도파도 미담만 나오는 신디제이콥스, 그나마 몇개안되는 예언도 틀리는건 덤.
물론 집회때 이런 짓은 옵션.
누가봐도 저런모습에서 예수님이 드러날까? 마치 자신을 내세우는한 당당함.
한숨만 나온다.....
 


2006,2009,2011 각각 한국전쟁관련 예언, 일본 대지진 관련 예언, 북한관련 예언
예언하는 족족 다 틀림. 근데, 이걸 그럴 수도 있다고 관대하게 넘어감.

차라리 우리는 미래사가 궁금하면, 인터넷 사주풀이를 찾아보도록 하자. 신디 제이콥스보다는 더 확률이 높은 곳에 배팅해야 하지 않겠음?

다시 말하지만, 신디 제이콥스는 초기 신사도 멤버이며, 신사도를 대표하는 인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엔 서구권에서 안먹히니깐, 우리나라와 일본을 숙주로 삼고 있다. 달러를 벌어가는 것이다. 일본엔 잘 안먹힌다. 왜일까? 종교에 상대적으로 완전 자유롭기도 하지만, 동시에 배타적이기도 하거니와, 무엇보다 이성적이다....
한국은 새로운 이런 듣보잡 신사도들의 종교적 식민지가 되고 있다.

이들의 무서운 점이 이런것이다. 아래 성경말씀은 무용지물이 되는것이다.
즉, 성경의 권위위에 올라서려는 이들이 신사도의 정체 라는걸 좀 알쟈규~!!!

신디제이콥스가 기쁨의 교회에 와서 집회를 했다는 증거 추가짤.
: 아래에 보면 어떤 성도가 기쁨의 교회에서 개최된 신디제이콥스 집회에서 양화진이 언급되었다면서, 거길 다들 같이 다녀온다는 증언을 친절하게 올려주었다. 감사합니다 성도님.^^;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