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의 교회가 몰래 가르치는 책들
이제는 말하기도 역겨운 기쁨의 교회, 기쁨의 교회가 아니라 배교의 교회, 더러운 교회라고 불러야 한다.
목사부터 거짓말을 밥먹듯이 하는데, 이걸 섬긴다고 하는 성도들은 제정신도 아니고, 다른 성도들을 속이는 짓에 동참하는 건 정상적으로 납득할 수 가 없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이 교회가 뭘 가르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우리가 여기서 분노하고, 슬퍼하는 사실은 이들은 이런 이단의 가르침을 몰래 가르친다는 것이다. 지내들도 이게 잘못된 걸 아는거지....
피터와그너 에 주목하라
피터와그너는 신사도 라는 사이비 종교를 이론화하고 집대성하고 본격적으로 널리 알린 인물이다. 이 사람은 원래 교회 변영 신학자 였다. 그 전공을 아주 잘 살려서 지금의 신사도 교리의 큰 줄기를 이루고 있고, 보스몹 답게 아직 이 사람을 뛰어넘을 신사도 이론가가 나오지 않았다. 는 개뿔 당연한게 신사도 애들은 신학은 모른다. 아니 신학을 종교적 사치이고, 지적 허영이라고 생각해서 공부를 안한다.
그러니 당연히 더이상 피터와그너 할배를 뛰어넘을 이론가가 안나옴. 그냥 다들 돈벌이에만 취해 있다.
각설하고 피터와그너 WLI 출판사에서 나오는 별 내용도 없는 책 목록을 살펴보자.
본인의 교회에서 이 책들을 권하거나, 이 책들로 성경공부나 세미나를 한다면, 담당자한테 빅엿을 먹이고 당장 그 교회를 뛰쳐 나오길 빈다.
왜냐구요? 당신은 기독교가 아니라 그냥 유사 기독교 사이비 집단에 빠진 것입니다.
자....다음...
WLI 출판사의 책들
피터와그너의 신사도 강사들도 이런 황당한 저주론을 한국에서 적극적으로 가르친다.
저기위에 와그너 라고 보인다. 피터와그너 재단이다.
책은 귀찮아서 그냥 링크로 대체한다. 이곳에 들어가서 자신들의 교회가 이런 책들을 권하고 이런책들로 성경공부를 진행한다면, 축하합니다. 신사도 당첨되셨어요.
피터와그너의 쓰레기 책들... 다음 링크에서 직접 확인하시라.
기쁨의 교회에서 쥐새끼 처럼 몰래 가르치는 책들
기쁨의 교회에서 몰래 가르치면서 외부에는 절대로 공개하지 않는 책들이다. 얘네들은 이런 책들로 몰래 심포지움 이라면서 일종의 세미나 형식을 빌어서 교인들에게 사이비 사상을 집어넣고 있다.
다음은 기쁨의 교회를 나온 교인들에게 제보받은 직접 배웠다고 제보받은 책들이다.
정의호 목사는 해명영상에서 본인은 절대로 이런 신비주의 신사도 관련 서적을 추천한적이 없고, 가르친적도 없고, 모두 리더들의 일탈이거나 그들이 잘못한 거라고 했는데, 과연 그럴까,
다음은 기쁨의 교회에서 발간하는 그열매 라는 잡지이다.
확대해서 보고 싶으시면 그림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전부다 신비로운 이단 현상들을 쫒도록 만들어진 책들이다. 성경은 안 가르치고 저런책들로 성경을 풀이하니 삶이 멀쩡할리 없다.
다음편은 기쁨의 교회 나팔수 정은수에 대해서 알아보자.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