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쁨의 교회는 대외용 설교,교육 프로그램과 대내용 교육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것 같다.
외부 공개용 설교는 타 교단에서 반론의 여지가 없게 크게 다른 내용을 가르치지 않는다.
그러나 잊지말자, 이곳은 장로,권사가 없고, "그룹장 -> 팀장 -> 셀장 -> 셀원" 이런 구조의 점조직으로 구성된 교회이다.
모든 교육과 비밀스런 공지는 대내용으로 셀장에게 은밀하게 전파되며, 이루어진다.
현재 기쁨의 교회는 금요철야 를 유툽 비공개로 전환하고, 셀장에게 신뢰하는 셀원들에게만 개인적으로 유툽링크를 전달하라고 지령이 내려진 상태이다. 당당하면 왜 이렇게 할까?
점점 흥미로워지는 기쁨의 교회 내부교육 자료를 살펴보자. 흥분이 되지 않을 수 없다.
1. 중보기도 학교
우리가 아는 중보기도와는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인다. 제보자분들의 신원 보호를 위해서 개인정보가 유추될 수 있는 부분은 가렸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세줄요약>
1. 중보기도는 하나님과 중보대상자 사이에 내가 대신 서서 중보하는 것이다.
(인간과 하나님 사이에 유일한 중보자는 예수님 아니셨음?)
2. 그러니깐 특별한 중보기도를 하려면, 특별한 훈련과 자격이 필요하당께.
(최소 중보기도 기능사 이상의 자격이 필요함)
3. 이 중보기도는 다른사람의 죄도 대신 회개해 줄 수 있고, 하나님의 손도 움직인당께, 아따 그라제 만능이지라.... 하나님의 뜻이나 마음은 우덜 중보기도 앞에선 힘도 못쓴당께...
(예수님도 "아...이건쫌....." 이러실 것 같다.)
자료를 제보해주신 분들은 엄청난 용기를 내 주신분들입니다. 현재도 많은 트라우마로 고통을 받고 계시며, 영혼이 짓밟히는 고통을 견뎌내고 계신 가운데, 올바른 말씀과 진리 가운데 자유하며, 서서히 회복되고 계신분들 입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4번, 영적도해, 이건뭐.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아가자는 건지 사탄을 알아가자는 건지 교재의 반 이상이 마귀와 관련된 거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