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solarbanner

header ads

정의호목사와 his crew_개정판.falseteacher

기쁨의 교회에서 교류하는 신사도 단체와 강사들

시간순서대로 살펴보자. 아래 기록된 날짜는 교회 공식계정으로 직접 게시를 한 포스팅 날짜 입니다. 관련 날짜는 교회 소식란에 들어가서 날짜순서로 검색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검색해서 볼수 없으면 말씀해주세요.기쁨의 교회측에서 또 지운거니깐.
확실하게 증거를 남기기 위해 박제해 놓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해보는 세줄요약>
1. 기쁨의 교회는 인터콥과 오래전부터 교류하고, 정의호와 최바울은 서로교류를 함.
2. 신사도 강사및 인물들을 계속 교회에 데려와서 강의함.
3. 신사도 신사도 신사도 신사도 신사도

1. 고세중 선교사 (인터콥 연관)

2007년 12월 18일
샘물교회 피랍사건 관련 인터콥 인물

고세중 선교사를 초청했다.

고세중은 누구일까? 인터콥 2중대 라고 할 수 있다.





2. 김우현 감독

2008년 2월 18일 
신사도적이거나 이상한 무당론 대표주자- 김우현 금가루 검색추천







3. 랜스 월나우(Lance Wallnau)

2009.11.19
신사도 이론가(나름 네임드급)

특징: 다른 신사도 인사들이 예언,치유등 외적으로 보이는 것에 치중하는 반면, 이 사람은 삼국지에서 사마의 같은 존재로서 이론적 배경을 탄탄하게 제시함.
신사도에서 강조하는 7대 영역, 7산의 영역 이론을 이 사람이 제시함. 
좋은머리를 나쁘게쓰는 전형적인 본보기라고 할 수 있겠음.
기쁨의 교회는 이런 사람집회는 참여자격 제한을 하기 때문에, 아쉽게도 영상은 남아있지는 않다.



위에 빨간줄을 보시라, 당당하게 seven mountain  7대 산지정복 이라고 써있음.
이건 신사도 특허아니겠음? 시간나면 한번 자막번역해서 달아보려고 한다.

4. 체안

2009년 11월 19일 
피터와그너 초기 12사도 중 한명

특징: 그냥 신사도 본좌급 인물, 피터와그너 초기 12사도 인물중1명, 신사도의 대중화와 보급에 크게 기여했던 인물이고, 현재는 HIM WLI 이런 단체들에 깊이 관여해있음.
그러나 역시, 내로남불이라던가, 삶자체가 거짓이다 보니, 열매도 그러함.
현재 본인이 있는 교회를 가족들에게 대물림 함. 사실 주요요직은 전부 가족이거나 지인들...





부부끼리도 물고기 처럼 펄떡거림, 이런사람에게 정목사는 배워옴.

여기 동양인이 체안(한국계 미국인) 정목사가 미국에 가서 직접보고, 교회에서도 적극참여를 권장했던 집회의 메인 강사중 한명이에욤...

체안 집회공지를 애타게 찾고 있는 성도님이다.


5. 신상언 선교사

2010년 2월 4일
미디어 대중문화 교육사역 강사(문제가 많은 인물)

역시 검색추천, 시간이 날때 분석한번 해보겠음.
한때 기독교계에 유행했었던, 백워드 매스킹 이라는 걸 기억하는지 모르겠음.
특정 가수 노래를 거꾸로 돌려들으면, "피가 모자라","나는 사탄을 숭배한다..." -_-;
등등 미디어에 사탄의 코드가 숨어있다.등등... 아이들의 기독교식 미디어 저항력을 길러주어야한다며, 교육을 하고 다니는 사람이다.
일부는 인정함. 하지만.... 지나치게 과장되어 있어서, 기독교인들은 미디어맹인 으로 만든다.
그리고, 신사도는 이걸 기가막히게 자신들의 7대영역 정복이론에 이용한다.
기쁨의 교회는 이것때문에, 미디어 금식 이라는게 유행했었음...
그냥 안보는것임. 이 교회 대안학교 아이들도 디디어 금식 이라는것을 하는데, 공부에는 좋은 영향을 미치기는 함... 애들은 핸드폰때문에 집중이 안되니...그런데, 성인들은? 대학생은? 사회와 멀어지고, 교회에서 가르치는것만 받아들이는 바보가 되는것 같음... 물론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6. 데이비드 오워

2010년 7월 14일
신사도 예언가(그냥 대놓고 신사도)

교회 홈피에 올라와 있다.





데이비드 오워 거짓선생 이라고 검색 추천. 이것도 나중에 분석해 보겠음. 자료가 워낙 넘쳐서
털면 쓰레기봉투 한가득 나올꺼라 생각함.

얘는 도대체 뭘 믿고 저렇게 예언을 지르고 다니는지 모르겠음.
하이라이트 몇개만 보자면,

한국전쟁 1차,2차 전쟁예언 다틀림. 그전에 미국 허리케인,일본,중국,하이티 대지진을 예언했다고 하지만, 구라임이 들통남. 이건 다시 자세하게 분석 하겠음. 
하여간, 구라쟁이 흑형.




얘는 그냥 총체적인 난국인데... 좀 섬짓하긱도 하다...
대책없이 막지르는 스타일...이런 사람조차 필터링이 안되는 심각한 문제가 있는 기쁨의 교회..... 성경의 권위보다 본인의 예언이 더 권위가 있다는 어처구니 없는 발언을.... 

Black Lives Matter... 화이팅 -_-;


7. 한국기독교 영성연합회

2011년 1월 11일
네,다음 신사도.

그냥 신사도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곳. 정의호목사는 여기 공동회장단 이며, 당연히
여기서강의도 하심. 친목을 좋아하는 우리의 정목사님. 그런데 해명이 없으심.
정말 비ㄱ.....(말을 아끼자..메모장 켜야지)

그 유명한 국내 최초 신사도잡지 발행인 예영수 목사(이단규정)가 회장으로 있는 곳이다.
바로 요런 잡지,(예영수 목사는 이름만 바꿔서 다시 출판함)
기쁨의 교회가 신사도 교회라고 자랑스러워 하는 모습이다.










이런 책도 출판하면서, 천사의 방문을 장려하는 곳이기도 한다.

예영수 박사는 어떤 사람일까?

말이 필요없는 변승우 목사 큰믿음 교회(대놓고 신사도하는곳)

큰믿음 교회에서 강의를 하신다.


흰 머리가 신사도 스러운 모습이다. 왜 다들 이렇게 이단 사이비들은 인자한 모습을 하고 있을까.. 하여간 뭐 들을 내용도 별로 없으니 대강 확인만 하고 넘어가자.


8. 박성업

2011년 2월 12일 
그냥 한숨만 나오는 인물.. 한국전쟁 난다며,출국후, 다시돌아와 돌벌고있음.




자료는 찾아보면 또있다. 여기 내가 대신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하면서, 분석해 놓으신 분이 있어서 링크를 포스팅함.




9. 인터콥과 친한 친구, 정의호목사

백투예루살렘 ( 인터콥 )
2011년 2월 17
무슨말이 더 필요한가. 인터콥과 신사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브랜드 런칭!

유툽에 인터콥 피디수첩편을 보면, 알기쉽게 정리를 너무 잘해 놓았다. 역시 그래도 배운
피디들이 확실히 정리를 잘한다.





친절하게 이스라엘로 가자고 성도들을 선동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10. 크리스티 김 (신사도 전문통역, WLI 내적치유강사)

2011년 중고등부 여름수련회
크리스티 김 ( 최근 떠오르는 신사도 틀딱 강사 )

기쁨의 교회에 이런 사람이 십대 청소년들을 가르치기 위해서 와서 강의를 했었다.

국내 신사도강사들의 공급책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님. 해외 신사도 인물들중에 네임드 급 굵직한 신사도들은 거의 모두 이 여자의 통역을 거쳐간다고 봐도 무방함.
역시 덕중의 덕은 양덕 이라 했거늘.... 양키성님들이라면 사족을 못쓰는 조선사람들 답게 이여자가 통역하는 행사는 대부분의 신사도 보스 몹 들만 다룬다.

상당히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며, 통역만 하지 않고, 주로 "내적치유" 강의에 집중하면서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요주의 인물....하물며...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우릴의 정목사님은 이런 논란이 많은 엄청난 인물을 우리의 십대 아이들에게 소개하고 이 여자의 강의를 듣게하는 열정을 보이셨다.

크리스티 김 소개


기쁨의 교회에서 정의호목사와 함께 정겨운 모습으로 아이들에게 무언가를 전하고 있다.

아가페 김태진과 더불어 국내 신사도의 보스 "변승우" 교회에서 강의

변승우 목사 교회에서 하이디베이커의 통역을 담당함.

가계치유(가계저주론) 통역

대놓고 WLI 를 소개하는 아름다운 모습이다.
HIM 로고는 보너스

자세한 분석과 증거자료는 천천히 올리겠다. 일이 많아 요새좀 피곤하다..-_-;
이것 말고도 많지만,우선 생각나는 것부터 올렸음.

이쯤되면, 의심을 해볼 만도 한데, 왜 기쁨의 교회 성도들은 이걸 의심하지않을까?
목사는 섬기는 자이지, 성도들에게 섬김을 받는자가 아니다.
이들이 주장하는 사도와 중보기도와 제자는 모두 어떤 자격이 필요하다.
교회에서 행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이수를 해야하고, 소감문을 써야하고 교회가 인증하는 과정에서 인증을 받아야 그런 자격을 갖춘다고 한다.
구원과 은혜가 놀라운것은 값없이 주어지기 때문이며, 하나님은 온전한 회복이 완성되는 우리의 죽음에 이르까지 값없이 우리를 이끌어 주시기 때문이며, 절대로 포기하지 않으신다.

그런데, 자꾸만 자격을 갖추라하며, 성경에서 벗어난 자신들만의 논리를 합리화하기 위해서 인간의 이론과 지식으로 무장한 외부인사들을 초청해서 거짓의 구조를 견고하게 하려고 한다.

거짓은 견고해져도 거짓이다. 거짓에 진실을약간 섞어도 거짓이다. 진실 99% 에 거짓을 1%만 섞어도 그건 거짓이다. 복음이 말하고 있다.
온전한 복음만을 전하라고.

이들은 아래 말씀을 근거로 들어서 예언하고 방언하고 성령의 은사가 저렇게 펄떡거리고, 외적으로 치우치는 경험이 다수로 차지한다고 가르치고 권장한다. 하지만, 아래 말씀은 이렇게 해석해야 맞는것 같다.

사도행전 2:17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예언은 미래를 뜻하는 "예" 자가 아니라, 말씀 "예" 라고 생각해야 맞는다. 왜냐면 이미 구약에서 하나님이 이렇게 예언하고, 길흉화복을 점치는 일은 금하셨기 때문이다.

신명기 18장 9-12절

9.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거든 너는 그 민족들의 가증한 행위를 본받지 말 것이니
10. 그의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점쟁이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하는 자나 무당이나
11. 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희 가운데에 용납하지 말라
12. 이런 일을 행하는 모든 자를 여호와께서 가증히 여기시나니 이런 가증한 일로 말미암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쫓아내시느니라

필받아서 2탄간다. 기대하시라.

댓글 쓰기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