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esolarbanner

header ads

신사도의 정체와 부흥의 시작

신사도 최종 보스급들이 거의 다 한자리에 모임

신사도 부흥의 시작과 사탄의 땡처리


신사도 집회에서 대중적으로 가장 단기간에 성공한 사람 토드벤틀리의 세례식 장면이다.
신사도 주의자들은 유독 "성령의 기름부으심" 이라는 말을 자주 사용한다.
얘네들도 자기네 끼리 기름부음을 한다.

시작은 아래 포스터를 참고하면 된다. 이게 신사도의 시작이라고 할수 있겠다.

1. 피터와그너 할배가 12사도를 세례를 주어 만듬.
(이걸 수평적 사도라고 함. 자기네 끼리도 세례주고 받으면서 펄떡거린다...)
그리고, 수평적 12사도들이 다시 자신의 아들과 같은 위치의 수직적 사도들에게 세례를 주어
다른 사도들을 양성함.

아래보면 2008 L:akeland 라고 써있는데, 이때가 아마도 1차 부흥기 같다. 유튭에 보면 거의
아래 영상이 많다. 이때가 거의 모든 사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난리 부르스를 했던 때이다.


토드 벤틀리가 크게 이름을 알렸던 2008 Lakeland 집회.

그럼 여기서 무슨 일들이 벌어졌는지 한번 알아보자.(아래 짤방)

이런게 신사도주의자들이 말하는 성령의 기름부음(성령세례)의 증거. -_-;

요건 2008년 6월 23일 신사도 리포메이션 행사(누워있는게 토드벤틀리)
이건 토드벤틀리의 두번째 부인-_-; 다른 행사이다.

그럼 좀더 알아보자, 신사도 얘네들이 켄터키 치킨 할배처럼 생긴 "피터 와그너" 라는사람에 의해서 만들어졌다고 했져? 요 아래 KFC 할배랑 싱크로율 거의 100%인 사람이 피터와그너 리즈시절...(이 사람이 이론등을 정립하고 체계화 시킴, 싱크로 ㅍㅌㅊ?)
   


자 그럼 이 할배가 다른 사도들과 더불어 어떤일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아래 영상은 위에서 언급했던 행사.
2008 Lakeland reformation ( 2008년 6월23일 미국 플로리다, 레이크랜드 )
여기에서 토드벤틀리의 성공적인 행사참여와 함께, 이름을 알리고, 사도로서 세례를 받는다.

관전포인트: 
- 신사도 최종보스급들이 전부 모인 희귀한 영상.
- 자막에서 * 표시한 이름들을 잘 보고 이런 이름의 신사도들에 주의할 것.
- 초반에 보면 본인들은 아브라함,이삭,야곱에 비유하는 걸 볼 수있음.
- 신사도가 되려면 일정 자격이 필요함, 그 자격은 토드 벤틀리 같은 집회의 성공적이 개최등
   어떤 실적이 필요함.(그들은 이걸 "열매" 라고 부름)
  신약의 12사도들은 어떤 자격이 있어서 된 것이 아님. 오로지 예수님의 은혜로 된것인데,
  이들의 사상이 얼마나 성경에서 벗어나 있는지 시작부터 알 수 있음.
- 항상 용어 혼란전술에 주의해야함. 성경에서 쓰는 용어와 이들의 용어는 같은단어를 사용하
  지만, 그 의미가 완전히 다름. 

자막켜고 들어보세요. 번역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자막번역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틈틈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자막이 완전하지 못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